어사이드 닫기

물이좋다

0
MENU

자주묻는질문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등급 변경 안내   

    번호: 41

    강사 / 샵으로 등급 변경을 원하시는 분은

    CS센터 < 1:1 문의 또는 카카오톡채널로 아래 요청 사항을 함께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강사등급 변경 요청 시

    강사자격증 + 신분증 이미지(뒷자리를 가린 사진)


    샵등급 변경 요청 시

    사업자회원가입 + 사업자등록증 이미지 + 신분증 이미지(뒷자리를 가린 사진)


    변경 기준

    - 강사자격증, 신분증, 사업자등록증을 반드시 첨부해 주셔야 승인이 가능합니다.

    - 샵등급 변경 시에는 사업자등록증 종목에 스킨스쿠버 관련 항목(ex:스킨스쿠버, 잠수장비, 스쿠버교육, 수중공사, 산업잠수 등)

      이 필수로 있어야 가능합니다.

    - 샵등급 변경 시에는 사업자등록증 상에 집주소로 되어 있는 경우 승인이 불가합니다.


  • 신용카드 매출전표 (거래증빙서류)를 발급받고 싶은 고객님께서는 물이좋다 고객센터 (02-599-7869)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• 회원 탈퇴 즉시 고객님에 대한 모든 개인정보는 사라집니다.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▪ 개인정보 수집, 이용,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

    ①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, 이용,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『동의철회(회원탈퇴)』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, 전화, E-mail등으로
   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.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
   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②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(회원탈퇴)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
    ▪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

    ①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.

    단,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
   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.
    - 회원가입정보의 경우,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,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
   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.
    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
    -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
    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
    ②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물이좋다는 지체없이 그 열람,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.

  • ▪ 부분취소일 경우 고객센터(02-599-7869)혹은 1:1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▪ 가지고 있는 적립금으로는 택배비 차감이 불가합니다.
    ▪ 교환/반품/환불 요청시 물이좋다 고객센터(02-599-7869) 혹은 1:1상담 을 통해 내용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.

  • ▪ 반품택배비는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물이좋다의 과실이 아닌 경우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<물이좋다 배송상품>

    ▪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거나 로젠택배(1588-9988)를 이용하여
    배송료 5,000원을 동봉하여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▪ 고객님께서 직접 보내실 경우 택배사 마다 차이가 있으니 해당영업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▪ 고객 단순 변심 교환/반품/환불시 택배비를 선결제 하지 않고 착불로 배송하실경우
    처리가 지연될수 있는점 유의해 주세요.
    ▪ 고객 임의로 반품을 보내신 경우 불량 반품일 경우에라도 초과금에 대하여서는 고객님께서
    부담하실 수 있으니 이점 꼭 유의 바랍니다.

  • ▪ 구매한 상품의 A/S는 저희 물이좋다 홈페이지 고객게시판 이나 1:1상담 또는 전화문의(02-599-7869)

   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▪ 상담 및 신청 후 아래의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(주소 : 서울시 강동구 올림픽로48길 27, 3층 물이좋다)

  • ▪ 상품설명과 실제 상품이 전혀 다를 경우 별도의 배송료 부과없이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    ▪ 하지만 실제상품과 모니터상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색상 등의
    교환/반품인 경우 업체 혹은 물이좋다의 과실로 보기 어렵기 때문에 배송료과 부과될 수 있습니다.
    ▪ 의류,신발 등 사이즈가 맞지 않아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경우
    해당 상품상세페이지의 사이즈 표기가 실제와 잘못 표기된 경우 외 별도의 배송료과 부과됩니다.
    ▪ 사이즈는 재는 방법 및 브랜드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
   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정확하게 파악하신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▪ 제품 배송과 회수가 택배사에 의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해당 택배사쪽으로 연락하시면 회수일자 조율이 가능합니다.
    ▪ 집이 비어있거나 회수일자에 대한 조율이 불가능 하시면 따로 지정된 곳에 맡겨주셔도 회수가 가능하오니
    맡기실 곳을 방문하시는 기사님과 사전에 미리 연락을 취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▪ 택배기사님께서 방문하실수 있는 요일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입니다.

  • ▪ 저희 오프라인 매장에 원하시는 제품의 재고가 있거나 서울지역업체에 재고가 있을경우 서울지역은 퀵 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(단, 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)

    ▪ 하지만 제품의 소재여부에 따라 달라지므로 퀵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필히 1:1상담고객센터(02-599-7869)

   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▪ 최대한 고객님의 편의에 맞게 노력하는 물이좋다가 되겠습니다.

  • ▪ 주문완료 및 배송중이라면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어려울 수 있으니
    고객센터(02-599-7869)1:1문의를 통해 빠른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주소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상품의 발송여부 확인이 중요합니다.
    상품 발송전인 경우 주소변경이 가능하며 발송 후인 경우 택배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.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<마이페이지> > <나의쇼핑정보> > <주문/배송내역> 을 먼저 확인해주시고 상품이 발송된 이후라면

    고객센터(02-599-7869) 를 통해 문의바랍니다.

  • <배송준비중>인 주문건이 있으신 고객님께서 추가로 주문하실 경우

    고객센터(02-599-7869)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.
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<추가주문이 불가능한 경우>
    ▪ 직전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
    ▪ 직전 주문하신 주문건이 무료배송상품일 경우
    ▪ 추가로 주문하시는 주문건이 무료배송상품인 경우

  • 고객님께서 보신 상품이 품절/재고부족 사유등에 따라 현재 판매되지 않고 있는 경우입니다.
    정확한 상품명이 기억나지 않아 찾을 수 없는 경우는 1:1문의고객센터(02-599-7869)로 알고계신 정보를 접수해주시면 확인하여
    현재 판매여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▪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▪ 단, 사용 조건은 100포인트 이상 적립되어 있을시 100포인트부터 500,000포인트 까지 사용 가능합니다.

  • 네 가능합니다.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물이좋다 고객센터(02-599-7869)로 연락주세요.

  • ▪ 결제완료 후 약 2주일이내 발급처리되며 국세청 현금영수증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▪ 오프라인매장에 재고가 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(02-599-7869)1:1문의 후 방문 바랍니다.

  • ▪ 1원 이상 현금거래(무통장 입금/실시간 계좌 이체)분부터 발급가능하며,
    결제시 현금영수증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.

    ▪ 결제완료 후 약 2주일이내 발급처리되며 국세청 현금영수증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▪ 저희 물이좋다 홈페이지의 아이디를 알려주시거나 저희 오프라인 매장에서 회원가입 후 온라인 적립이 가능합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모두보기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